자전거2016. 7. 10. 16:48

저녁 약속이 있을지 없을지 몰라서 전날까지 영월을 갈지 말지 고민을 하다가


혹시 약속 생기면 안되니까 영월을 포기하고 샤방벙을 가기로..


그런데 양수역 도착 시간이 애매해서 그 전에 벗고개나 돌까 했는데


레나님이 얼리버드 동부를 도신다기에 조금만 같이 돌아야지 하고 덥석!!


5시 반에 일어난거 같은데


경량화 반응이 애매..


그러다 보니 집합 시간인 6시가 넘을꺼 같아서 먼저 가시라고 했지만


안가시고 기다리심..ㄷㄷㄷ


어찌어찌 하여 6시 40분에 출발..


한달 조금 넘게 자전거를 못타서 힘들껄 예상하고 시작..ㄷㄷㄷㄷ


벗고개..


레나님과 같이 오신 분들 날라다니심..ㄷㄷㄷ





강렬한 햇살..


오늘 샤방벙은 헬벙이 되겠구나를 이때 직감함..ㄷㄷㄷ







벗고개 겨우 넘고


서후고개도 겨우 넘느라 사진도 못찍음..


내려와서 맑은 하늘 한번 찍고..





명달리도 사진 패스..ㄷㄷㄷ


중미산으로..


세분 다 앞으로 보내드림..ㄷㄷㄷ





중미산 천문대..





유명산 정상!!





얼마 전에 생겼다는 중앙분리대..





중미산에서 보급하고 서후 벗 리버스로 집에 가기로..


중미산 슈퍼로 향하는데 어디서 많이 본 형이 중미산을 오르고 있음..


프리빌리지형 오픈벙에서 정신 놓고 길 잃어버려서 혼자 올라가시는 줄 착각..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보급하고 서후고개 리버스..





그리고는 벗고개 리버스..







얼리버드벙 종료.


나는 죽을뻔 했는데 다들 너무 샤방하셨음..ㄷㄷㄷ


민폐만 끼치고 죄송합니다~ㄷㄷㄷ.





끝나고 나서 보니 9시 반..


가민 조금이라도 충전하고 가려고 집에 복귀 후


세수 한번하고 양수역으로..


다들 모여계심..


인사 끝나고 출발..


키보더님 친구분 평페달..ㄷㄷ







벗고개가 처음이시라는 친구분..







하루 벗고개 3번이라니..ㄷㄷㄷㄷ 아무튼 힘들게 오르고


서후고개로..





번짱이 최후미라니..ㄷㄷㄷㄷ







서후고개도 정복 후에 중미산 슈퍼에서 보급!!


하루에 두번 오다니..ㅋㅋㅋㅋ





동그리 찍을 여유가 없었으나 겨우겨우..





중미산 정복!!!





저번 동부 5고개 벙이 재미 없어서 집에 가신 유미님..


이번엔 안가시고 끝까지..ㄷㄷㄷ





누가 이 형 이너 좀..ㄷㄷㄷㄷ





이..이너!!ㄷㄷㄷㄷ





유미님 친구분 웃으면서 업힐 하신 듯..ㄷㄷㄷ





너무 더워서 해장국 포기하고 옥천냉면으로 메뉴를 바꾼 후에 옥천으로 다운힐!!


다운힐은 아주 약간 방해 없이 가고 싶었는지 쏘는 형들 앞으로..ㄷㄷㄷ


나는 다 봤음..다운힐에서 차가 너무 느렸는지 추월을..ㄷㄷㄷㄷㄷ


그리고 나서 좀 더 가니 차를 뒤에서 쪼고 있음..ㄷㄷㄷㄷㄷㄷㄷ


아래 사진 평지 아니고 다운힐 중임..ㄷㄷㄷ





마구마구 달려서 냉면집 도착!!


대기 타는 중에 제비집 발견..





완자!!





물냉면!!!!!!!!!!!!!!!!!





연민이형이 쏘는 줄 알았는데..ㅋㅋ


아무튼 다 먹고 귀가팀과 커피팀으로 나뉨..







더위 먹어서 자꾸 흐르는 번짱..ㅋㅋㅋㅋ









점점 어깨가 쳐지는 번짱..ㅋㅋㅋ









터널만 나오면 사우나 들어가는 아저씨들 목소리가 절로 나옴..ㅋㅋㅋㅋㅋ







커피 마시고 귀가하시는 분들..


여성분들이 있으니 벨로픽 같지가 않은 이 느낌..





벨로픽은 이런 느낌이지 말입니다..





아무튼 더운 날에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냉면과 중미산에서 먹은 아이스크림 최고였습니다..


역시 동부 고개를 두번씩 탄다는건 멍청한 짓 같습니다..ㄷㄷㄷ



'자전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3/9/16 남북 후기  (0) 2016.09.03
5/8/16 경주 스탬프 투어 후기  (0) 2016.09.03
가민 벡터 2  (0) 2016.05.24
16년 설악 그란폰도 후기  (0) 2016.05.23
07/05/16 벨로픽 동부 9고개 후기  (0) 2016.05.08
Posted by Co_F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