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2015. 4. 23. 13:35

이번달도 어김없이 타지도 않으면서 스트라바 그란폰도만 하려는 나쁜 습관 때문에


어디를 갈까 고민 하던 중에 u-turn 동생들 두명이 속초 가자는걸 덥석 물어서 저번달에 갔던 코스로 해서 가기로..ㅋㅋㅋ


양수에서 6시 11분 차를 타고 용문으로..





용문에서 아침을 먹고 출발하자고 하여 김밥천국으로..





이걸 셋이 나눠 먹고 7시 반인가에 출발..


초반이므로 살살 웜업 하면서..


며느리재..





그리곤 곧 며느리 고개..










저번에는 혼자라 그냥 50킬로 가서 아무것도 없는 땅바닥에서 쉬었는데 이번엔 동생들도 가니까 휴게소에서 쉬기로..





헐..천천히 갑시다..ㄷㄷㄷ





보급 하고 조금 쉬다가 출발하는데 갑자기 빗방울이 후두두둑..


어제 곰아가 제갈량 빙의 해서 북동풍을 불러 온다고 하더니


진짜 역풍도 살살 불고 심지어 비까지..ㄷㄷㄷㄷ


비 피할 곳 찾아 보니 옆에 이런 딱 맞춤 정자가..ㅋㅋㅋ







자전거도 비 안 맞히고 조금 쉬다가 비가 그쳐서 다시 출발..


조금 가다 보니 또 비가..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또 비 피하려고 하니까 이런 정류장이 딱..ㅋㅋㅋ









사진 찍으면서 놀다가 비가 또 그쳐서 이젠 안오겠지 싶어서 출발..


비 두번 피하면서 시간 지체를 너무 했지만 힘드니까 천천히..


인제 터널이 나와서 우회..


나는 인제 터널 힘들어서 힘들다고 했더니 같이 간 동생 놈들이 쉬운데요 드립..........


가면서 서서히 퍼지기 시작..


100킬로 지점의 설악 휴게소에서 점심 먹기로..ㅎㅎ


또 돈까스..





초딩인지 중딩들 단체 버스때문에 와글와글한 와중에 잘 쉬지도 못하고..


아무튼 빨리 집에 가고 싶으므로 출발..






















정상





자전거가 가볍나보다..한손으로..





열심히 사진 찍기..





드..드리겠습니다..뭔진 몰라도..









홍보하고 왔습니다..벨로픽..ㅋ





비가 중간중간 오고 먹구름이라 아 망했다 싶었는데


다행이도 맑아져서 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정상은 춥습니다..ㄷㄷ





이제 닭강정 사러 다운힐!!


하다 보니 구룡령 표지판이 보입니다..


아 설악 그란폰도 포기할까......





바다를 보니 마음이 뻥!!하고 뚫리는 듯 했지만


숨이 차고 다리가 후들후들..





그리고 최종 목표인 만석 닭강정..


근데 이거 들고 다니기 너무 불편함..


서울 와서 어차피 또 자전거 타야 되는데 너무너무 불편함..


그냥 택배로 주문하는게 제일 좋을듯..






'자전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5/15 광릉불고기,딸기빙수 벙 후기  (0) 2015.05.25
17/5/15 15년 화천 dmz 대회 후기  (0) 2015.05.18
18/4/15 벗-서-명-중-유  (0) 2015.04.18
15/3/26 용문 - 한계령 - 속초  (0) 2015.03.27
15/3/21 벗 - 서 - 중 - 유  (0) 2015.03.21
Posted by Co_F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