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2015. 7. 20. 17:41

오랜만의 단체 라이딩..


요즘 자전거를 자주 못타서 그런지..


아무튼..


가게에서 경환이 기다리는데 뜨가슴 형님이 오심..ㅎㅎ


알바 오기 전까지 기다려야 해서 라면도 사오고..


이러고 다녀옴..ㅋㅋ





알바가 도착~! 그래서 양수역으로!!


다들 모여 계셨음..늦어서 죄송했습니다..ㄷㄷㄷ


아ㅜ튼 인사도 하고 코스 안내도 듣고 출발..


벗고개로 향하는데 어마어마한 새들 무리를..


저런 대형이 3개나 됐음..ㄷㄷ





후미를 담당!!


후미는 흘러도 모르므로 좋은거 같.....







안나온 줄 알고 전화 마구 해서 미안해~





용님..저 앞에 보이는 오토바이 따고 가셨던거 같음..ㄷㄷㄷ





음..? 저 아소스는 누구시지..





제약회사 영업 하러 오신 유미님..ㄷㄷㄷ





이 분도 제 친구 아니랄까봐 명짤을 선사해 줌..





경환이 고개 안간다더니 요즘 맛들린거 같음..ㅋㅋㅋ







벗고개 정상~!





캬 잘생기셨음..





다들 잘타셔서..ㄷㄷ


금방 하고 서후고개로~!


서후고개에서 찍은 사진이 없네..


하고 생각해 보니..


자전거 안타다가 급 산을 오르니까 양쪽 다리에 쥐가 빡!!!ㅋㅋㅋㅋ


아 친구들 내가 사진 찍어주는거 너무 좋아하는거 같음..





못 올라갈꺼 같다며 서종에서 기다린다 해서 쿨하게 헤어지고 다시 서후고개를 오르는데


준호가 요기있네..ㅋㅋㅋ





서후 정복 후 중미산으로!!


가는 도중에 기도원 전에 있는 슈퍼에서 보급을..


그리곤 또 출발..


동그리 발견!!





중미산 정복!!







이 분 업힐 어떻게 하냐면서 약 파시는 무면허 약사시더라구요..


엄청 잘 탐..ㄷㄷ







중미산과 유명산을 저 기어비로 넘었습니다..


왠지 오늘 몸이 가벼운데?? 하면서 올랐는데..ㄷㄷㄷㄷ


저렇게 안 털수도 있구나 싶었습니다..ㄷㄷㄷ





번짱을 한참 기다리다 지루하셔서 유미님이 집에 가심..은 뻥이고 일 있으시다고 가셨음..ㅎㅎ


그리곤 번짱 다 올라온 후 조금 쉬고 또 다락재 타러 출발~


설악면에서 보급 한번 하고..


다락재 워프!!


동그리..헤헤





다들 사진 찍으셨죠 여기서??ㅋㅋ







프리스턴 벨리 도착하니 찬이가 기다리고 있었음..


쥐 나고 명달리로 가서 다락재로 옴..ㄷㄷ


명달리 워프!!



























위에 사진들 찍어주고 다시 출발하니 이미 보이지도 않음..ㄷㄷㄷㄷㄷ


꾸역꾸역 올라가다 보니 이런 동그리가..헐..대박..


그래 이거야..





위에 동그리 보고 아래 보니까 재미없음..





명달리 헤어핀에서 다들 번짱을 기다리며 수다 중 번짱 등장에 다들 사진을..ㄷㄷㄷ









사진을 좀 더 찍다가 배고프므로 돈까스집으로!!





폭풍 흡입..


밥 3공기 먹음..ㄷㄷㄷ





식사 후에 가게로~


하지만 저는 집이므로 씻고 나옴..ㅋㅋ







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래는 사진 잘 찍어주셔서..ㅋㅋㅋ













우왕 짱이다!!




Posted by Co_F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