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2014. 9. 9. 21:15

8일 추석날 너무 힘들게 일을 했는데


박준호랑 만호갱한테 연락이..


내일 벗-서-명-우리집 을 자전거를 탈테니 시간 좀 비워봐라..


그 시각 나랑 같이 이야기 하고 있던 백준호..


감금, 납치, 강제 번짱 추대..


그리하여 급 결성된 초특급 샤방벙..


이름하여 만호갱 삼빠링 대 작전..


8시에 양수역 집합이어서 조금 7시 40분 정도에 도착..


준호가 토스트와 커피를 사줌..


열심히 먹다보니 토스트 소스가 져지에..ㅠㅜ





아 모르겠다..갈아입고 와야지..하고 갈아입고 오니 많은 분이 오심..


9시 반 정도에 출발..











벗고개로!!!





동영상 찍으면서 올라가서 중간에 사진이 없음..


다행이도 자빠링 없이 클릿 빼서 끌바~





신원에서 추노해온 검도형..ㄷㄷㄷ





미메님께서 아이스크림 사오셔서 그거 먹고 조금 쉬다가 서후고개로 출발~!


옆에 있는 묘가 네 묘는 아니겠지??ㄷㄷㄷㄷㄷ 살아서 가길 빌면서..





서후고개 시작 전에 한장씩~!

















멍야 형님과 검도형 사진 찍으러 가다가 도중에 포기..살려주세요..ㄷㄷㄷ


전원 도착~! 첫 고개는 끌바했던 호갱님 무정차 무끌바로 서후고개 정복..







서후고개 내려가서 명달리 오르기 전에 있는 슈퍼에서 보급


하기 전에 포토이즈님이 생각나는 셀카..어디서 무엇을 하고 계십니까..ㄷㄷㄷ





보급 후에 명달리로 출발~!


경치도 좋고..





헤어핀도 좋고~


그런데 여긴 거기 아님..ㅎㅎ


잘 생기신 데니안 닮으신 사랑니준님..ㄷㄷㄷ







굇수 진화중이신 미메님..







약 1년전에 명달리 오르길 포기한 사나이 구린..ㅋㅋ





뭐야 너 왜 이리로 왔냐..저리 올라갔어야지..ㅋㅋ





감,납,강제 번짱 마일리지 왕 준호..ㅋㅋㅋㅋ







후반으로 갈수록 빨라져서 명달리에서 준호갱과 준호를 따버린 만호갱..







그리고 깜박할 뻔 했던..동그리 사랑..ㅋㅋㅋ





무릎이 아프셔서 언덕은 안가셨는데 오랜만에 가신다고 하셨는데


안아프셨을런지..ㄷㄷㄷ





모두가 기다리던 포토존~!






















아래서 사진 찍고 있다는 소문 듣고 오신 몰라요님..












소문 듣고 오신 검도형..













명달리 정복후 하산..


서종쪽으로 해서 양수리로 가는데 차가 많았음..


거의 다 와서 찍었는데 너무 별로임..ㅋㅋㅋㅋㅋㅠㅜ





그리고 도착후에 교대를 하기 위하여 씻고 내려왔는데


그때부터 폭풍손님..


결국 인사도 제대로 못하고 다들 보내버렸습니다..죄송합니다!!


다음번에도 여유있는 샤방벙으로 만나요~!


그리고 역시 같은 이유로 제대로 인사도 못하고 보낸 두분입니다..




'자전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9/20 국토종주 부산 - 문경  (0) 2014.09.22
9/12~13 양수 - 동대구 후기 국토종주길  (0) 2014.09.15
8/30 벗-서-명-중-유-설-샵-집 후기  (2) 2014.09.01
8/28 능내 - 원덕 후기  (0) 2014.08.28
8/24 축구 간 후기  (0) 2014.08.26
Posted by Co_F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