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2018. 5. 16. 15:07

둘째날이 밝음..


일단 아침은 전날 공항에서 무료로 받은 컵라면으로 해결..


씻고 짐 정리 후에 아소 플라자 호텔로 출발!!


날씨 맑음!!





아소 도착 하였으나 체크인은 3시 우린 12시 정도에 도착..


그리하여 점심을 먹고 출발하기로 함..


원래 가려던 식당은 웨이팅이 1시간 하고 30분이 걸릴꺼 같다고 하여


그냥 옆에 있던 3위 식당으로..


아카규로 만든 돈부리..


비싸지만 맛있었음..


맛있으니 비싼건가?





아무튼 점심을 그렇게 해결 후에 숙소인 아소 플라자 호텔로..


체크인은 3시이므로 그 전까진 안해준다고 하여 자전거 다 타고 와서 하기로 하고


차에서 자전거를 꺼내어 조립..


나와 김 클라이언트 형은 조립 완료!!


멍을 형은 자전거를 거꾸로 세우고 조립하다가 손에 기름때가 묻었다고 하여 그거 닦는다고 물수건을 찾는 와중에


자전거가 바람에 날리어 드레일러쪽으로 털썩..


다들 헐! 이러고 끝날 줄 알았는데 헹어 사망각..


손으로 잡아 땡기면 부러질까봐 일단 밥먹다가 본 샵으로 갔음..


아저씨가 점심 먹으러 간듯..


한시간도 넘게 기다리니 그때 왔는데 공구 없다고 이거 그냥 힘으로 해서 일단 타고


나중에 교체하라고..


그래서 그냥 해달라고 해서 응급처치 후 숙소 복귀..


그랬더니 체크인 시간ㅋㅋㅋ 그래서 체크인 하고 짐 다 놓고 그제서야 출발..











신남..














흙이 흘러 내린걸 담은 걸로 보임..


아직도..











드디어 탁 트인 공간!!


소말주의!!









크..너무 이뻐서 글 쓰면 흐름이 끊길듯 하여 글 안쓰고 사진으로만..


귀찮아서 그런거 아님..







그리고 이 형은 여기서 클릿이 망가짐..ㅋㅋㅋㅋㅋ


멍야형은 이너 두장 못쓰고 이 형은 왼쪽 클릿 장착이 안됨..ㅋㅋㅋㅋㅋ


휴..살았음..

































절대 귀찮아서 글을 안 쓰는 중이 아닙니다..


구경하세요..















절대 아님ㅡㅡ..









활화산에서 연기 나는거 처음 봄..


활화산도 처음임..












여기는 화산 입구 입니다..


돈 내면 저 화산 보이는 곳 까지 통행 가능..


근데 늦어서 못감..





20킬론데 700이라니..힘들다..
























아 먼지 진짜......













이후로는 다운힐이라 사진이 없네요..











이후로 신속한 복귀!!!


그리고는 미리 주문해 둔 술을 택배로 받아서 저녁에 먹기로..


나베시마..


맛이 독특했던..





저녁은 호텔 석식!!


8시 반에 예약 해놓고 그 전까지 온천하다가 저녁을 먹으러..









아쉽게도 석식때는 술을 가져가는 것이 금지되어 있어서 맥주 한잔으로 버티고


방으로 올라와서 폭풍 음주를 하였습니다..


좋은 술이지만


안주로는 아이스크림이 짱..



Posted by Co_Flow